회원공간

어린이의 행복한 삶과 건강한 미래에 함께합니다.

공지사항
2022년 기본 소아 응급 처치 교육 과정 1차(BPECC) 접속 안내
작성자 김애리
등록일2022.06.19
조회수444
안녕하세요. 대한소아응급의학회입니다. 
 
"2022년 기본 소아 응급 처치 교육 과정 1차(BPECC)"를 등록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이번주 일요일(6/19) 교육이 개최됨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하시고 참석 부탁드립니다.
 

 

 ▶ 주 제 : 2022년 기본 소아 응급 처치 교육과정 1차(BPECC) 

 ▶ 시 간 : 2022년 6월 19일(일)  오전 09:00 
 ▶ Zoom 회의 참가
    등록하신 이메일로 접속 링크와 정보 발송되었습니다. 메일 수신을 못하신 분은 학회 메일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휴대폰으로 참여하실 경우 Zoom 어플 다운-> +참가 버튼 -> 회의ID 및 암호 임력

 ▶ 접속 안내
   1. ZOOM 다운로드 : 회의 참가 링크를 누르시면 zoom 설치 창이 뜹니다.
   2. 회의 참가 링크로 접속
   3. 이름 설정 : 출석확인을 위해 입장 전 이름-면허번호로 이름 설정 부탁드립니다. 
        (ex. 홍길동-12345)
      * 이름 설정 못하고 입장하신 경우 참가자 클릭->본인 이름 옆 "더보기"클릭 후 이름을 바꾸실 수 있습니다.
   4. 접속 및 퇴장 시간이 자동기록 되어 기록된 시간으로 출석 확인할 예정입니다.
      * 대한의사협회 평점 3점이 승인되었습니다. 이수하셔야 전공의 크레딧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순수강의시간 1시간 이상-1점, 2시간 이상 2점,3시간 이상 3점)
      * 가급적 접속 상태 유지 부탁드리며 나갔다 들어오셔도 이름 설정을 다시 해주시면 출석 확인 가능합니다.
 
  5. PC로 접속하시는 것이 가장 적합하며 인터넷 환경에 따라 끊김이 있을 수 있습니다.
  6. 강의 중 마이크는 음소거해주시고, 강의에 대한 질문은 질문시간에 채팅창에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사무국으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한소아응급의학회 드림


×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