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공간

어린이의 행복한 삶과 건강한 미래에 함께합니다.

공지사항
대한소아응급의학회지 의편협 의학학술지 신규평가 심사 통과 알림
작성자 웹마스터
등록일2016.06.24
조회수13914

안녕하십니까. 대한소아응급의학회 사무국입니다.


 


지난 6월 9일 대한의학학술지편집인협의회에서 실시한 제36차 의학학술지 평가회에서 본 학회의 대한소아응급의학회지(PEMJ)가 최종 평점 3.0 이상을 받아 신규평가통과하였습니다!


 


수고해주신 본 학회 간행(편집)위원회 선생님들 및 논문을 투고해주신 모든 선생님들께 축하와 감사를 드립니다.


 


아래는 의편협에서 받은 심사통과 메일 전문입니다.


 


 


 


*****************************************************************


 


안녕하세요, 대한의학학술지편집인협의회 입니다. 귀 단체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귀 학회에서 발행하는 학술지는 본 협의회에서 실시한 제36차 의학학술지 평가회 (2016.6.9)에서 평점 3.0 이상을 받아 신규평가를 통과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 학술지 원문 PDF 파일을 학술지 발행일(발행 예정일)로부터 7일 이내에 의편협 파일 서버에 업로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KoreaMed 등 의편협 데이터베이스의 원활한 작업을 위해 학술지 인쇄본 혹은 출력본을 빠른 시일 내에, 가능하면 학술지 발행일(발행 예정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아래 주소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KoreaMed 등재지는 7년 주기로 재평가를 받게 되며, 학술지 납본일자 준수여부가 재평가 항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총평과 총점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공문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 제36차 의학학술지 신규평가 결과 안내 공문


 


 


대한의학학술지편집인협의회


 


********************************************************************

×
알림